조한승의 망원경
상태바
조한승의 망원경
  • 주진경
  • 승인 2012.10.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금쌀과 팬택의 베가R3는 김포의 자랑

 김포사랑운동본부의 봉사단원 백여명은 지난 9월15일 10시부터 12시까지 김포시청앞 사거리와 원마트앞 사거리에서 “추석명절 선물은 김포 산물(産物)로 하시죠”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거리캠페인 봉사를 하였습니다.

수많은 인파가 지나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우리 김포에는 전국적으로 잘 알려진 자랑할 만 한 산품이 많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것으로 김포금쌀과 팬택의 핸드폰입니다. 실제로 이전부터 김포사랑운동본부에서는 김포사랑운동의 가장 큰 목표인 김포경제 살리기의 한 방법으로 김포산물애용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것은 김포시민 모두가 다 알고 계신 일 입니다.

매년 추석때와 구정때는 빠짐없이 거리캠페인을 벌여 김포산품애용하기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명절선물은 꼭 김포산물을 애용하도록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선물 뿐 아니라 명절에 가족들이 모여서 벌이는 여흥(노래자랑, 윷놀이, 제기차기, 발야구, 족구등)때에 상품도 꼭 김포산품을 활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구입할때도 꼭 우리고장에서 생산되는 팬택 제품을 애용해 달라고 주문하고 있습니다.

팬택에서는 세계 최초로 “베가R3"를 출시했답니다. 팬택은 새로운 스마트폰을 선보이며 국내시장에서 삼성전자, 애플과 같은 대형 메이커들에 도전장을 냈답니다.

팬택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역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5.3인치 LTE(4세대 이동통신)스마트폰 “베가R3"를 발표했습니다.

팬택은 금년에만 세 개의 고성능 스마트폰을 연달아 출시하는등 스마트폰시장에 가장 선도적으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팬택은 지난 5월에는 LTE폰인 “메가베이서2”를, 7월에는 업계 최고 카메라 화소폰인 “베가 S5”를 발표하였습니다. “베가S5”는 업계 최고 통화시간, 초고속 충전기능, 5.3인치 대화면등 고급 하드웨어 사양으로 무장한 최우수 상품입니다.

베터리도 국내 최대규모인 2600mAh 짜리를 사용하여 14시간 이상 연속 통화가 가능하도록 하였답니다.

특히 “베가R3”는 5.3인치 화면이면서도 한손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 상품입니까. 우리 김포시민 모두는 오천년 전통의 김포 금쌀과 팬택의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든 김포 생산품을 애용해야 김포경제가 윤택해집니다.

우리모두 우리김포산품 애용에 솔선수범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