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가든센터'가 신바람 나무시장을 신규 개장했다.
상태바
'초원가든센터'가 신바람 나무시장을 신규 개장했다.
  • 포커스김포
  • 승인 2024.03.1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원가든센터 신바람 나무시장에는 다양한 수목과 묘목, 농작물 관리에 필요한 각종 자재 및 비료, 농약 등이 한 자리에 전시돼 있어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이 구축됐다. 

특히 나무시장 내 마련된 상담센터에는 30여 년 경력의 조경전문가와 나무의사가 상주, 구매자들이 궁금해하는 조경디자인, 수종 선정, 식재 및 관리, 병해충 방제 등과 관련한 상담과 고품질의 기술지도를 제공하고 있다.

허필홍 대표는 "이번에 개장한 초원가든센터 나무시장은 농장, 유지온실, 상담센터 등과의 연계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욕구에 적극 부응하고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교목, 관목, 유실수 및 야생화, 가드닝 자재 등을 전시·판매하고 있는 초원가든센터가 3월 1일 개장한 나무시장은 연중 휴일 없이 운영되며, 특히 나무심기 기간이 지속되는 4월 말까지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집중 운영될 예정이다. 

한 주당 감(대봉) 묘목은 6300원, 오디는 5400원, 밤은 5900원, 모과 4900원, 복숭아(환타지아) 5400원, 포도(샤인머스켓) 27000원, 포도(캠벨) 27000원 등 집중 운영 기간 중 과실수 묘목 구매 시 개장 기념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초원가든센터(대표 허필홍)는 조경전문업체로 조경설계, 조경시공, 나무병원, 병해충 진단 및 방제, 굴삭기/굴취맨 작업 상담 등 외에 매장에서는 조경자재, 안전용품, 철물, 각종 공구, 묘목, 씨앗, 수목, 농약, 비료, 상토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초원가든센터 허필홍 대표는 묘목 식재, 나무 전지, 분갈이 등과 관련한 자세하고 손쉬운 노하우를 담은 유튜브를 제작, 공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주소: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16

유튜브 : http://www.youtube.com/@treefriend79
전화번호 : 031-990-57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