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민선8기1주년 기념해‘직원 소통공감’행사
상태바
市, 민선8기1주년 기념해‘직원 소통공감’행사
  • 강주완
  • 승인 2023.07.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는 민선8기 1주년을 맞아 7월 3일 오전 9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직원 소통공감’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민선 8기 1년 시정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주요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간부 공무원과 일반 직원, 민간인 수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국·도정 추진 유공 및 민선8기 1주년 시정발전 유공 시민 15명 및 자랑스러운 공무원 10명 등에 대한 시상식에 이어 민선8기 축하 영상 시청, 김병수 시장의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민선8기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시청 각 부서에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출연하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기획한 기념 영상 모음은 시청 공무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유머, 민선 8기 앞으로의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취임 1주년을 맞은 김병수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주인공은 직원 여러분”이라며 “지난 1년간 김포시를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차게 달려왔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김포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나는 여러분과 같이 김포시를 위해 일하는 구성원 중 한 사람”이라며 “우리 모두 ‘일해서 사랑받고, 보람으로 부자 되는 공직자’라는 말을 가슴에 품고 다양하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