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환 경기도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상태바
김철환 경기도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 강주완
  • 승인 2022.05.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 잘하는 젊은 도의원, 더 많은 성과낼 수 있도록 도와달라” -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김철환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3)이 7일 김포시 통진읍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세몰이를 시작했다.

유매희 김포시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다 선거구)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박상혁·김주영 국회의원, 정하영 김포시장 예비후보, 이기형·채신덕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배강민·장윤순·김세연·정영혜 김포시의원 예비후보 등 내빈들과 김포시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가장 먼저 축사를 전한 박상혁 국회의원(김포시 을)은 “김철환 도의원은 일 잘하는 도의원으로 대내외 평가가 자자하다”며 “지난 4년간 김철환 도의원과 민주당이 원팀으로 이룬 성과가 많은데, 앞으로 4년이면 얼마나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겠느냐”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주영 국회의원(김포시 갑)은 “김철환 도의원은 열정있는 작은 거인으로 김포를 발전시킬 적임자”라며 “6월 1일 파란을 일으키는데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축사를 전한 이영병 후원회장은 “농업인이 정치인 후원회장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농민을 비롯한 시민들의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보고 결정했다”며 김철환 예비후보의 검증된 실력을 강조했다. 

행사의 주인공인 김철환 의원은 “지난 4년의 의정활동 동안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와 청년위원장 등 중책을 맡아왔고, 지난 4년 동안 김포가 역대 최고 예산 확보했다”고 강조하며, “재선 도의원이 된다면 원팀으로 더 많은 성과를 이루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 이목을 집중시킨 또 하나의 이벤트는 감사패 전달식이었다. 김철환 의원은 어버이날 전날 열린 개소식에서 부모님께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며 개소식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감동을 자아냈다.

양촌읍에 거주한다고 밝힌 한 참석자는 “감동과 재미가 모두 있었던 개소식”이라며 “김철환 의원의 유능함과 성실함에 대하여 익히 알고 있었지만, 부모님을 대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인간적으로 느껴졌다”고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 한편, 이번 지방선거에서 김철환 의원이 재선에 도전하는 김포시 3선거구(구래·통진·양촌·대곶·월곶·하성)에서 더불어민주당은 단수공천을 결정해 국민의힘과 격돌을 벌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