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21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성료!
상태바
아듀!! 2021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성료!
  • 김소연
  • 승인 2021.12.2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하영시장, 오단이 민간위원장)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지난 18일부터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패스를 철저히 적용하여, 비대면 온라인 송출로 진행했다.

공공위원장 정하영 시장과, 시의회 신명순 의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지난 1년간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영상으로 송출하고, 관내 읍면동협의체 및 분과에서 실시한 특화사업을 발표하여 각 특화사업을 공유하고 민관협력을 굳게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민간공모사업으로 실시하여 선정된 김포복지브랜드 “가치누림” 선포식을 통해 김포시 지역사회중심 복지서비스 강화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았다.

대미를 장식한 힐링콘서트에서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신 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정하영 시장은 “복지는 더이상 시혜가 아닌 사람답게 살기 위한 당연한 서비스이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분야가 됐다, 아직 공공의 복지 역량이 부족한 부분이 있으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그 틈을 채워 가겠다.”고 말했다.

관련 영상은 김포시청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