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역 메르스환자 의심과 관련하여 뉴고려병원의 입장입니다.
상태바
김포지역 메르스환자 의심과 관련하여 뉴고려병원의 입장입니다.
  • 더김포
  • 승인 2015.06.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뉴고려병원입니다.

병원 입장을 발표하기에 앞서 현재 김포지역에 메르스감염환자는 없습니다!

 

2015년 6월 3일(수) 메르스환자가 뉴고려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았다는 허위사실 내용이 김포대표 인터넷카페 및 단체카톡 등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뉴고려병원은 내원객 및 환자분들의 불안한 마음을 안심시키기 위해 1층 로비 입구에서 마스크 나눠주기, 온도체크하기, 손 씻기 등 1차적으로 할 수 있는 기본조치를 그 어느 병원보다 먼저 실시하였으며 메르스 관련 안내문구도 부착하였습니다. 기본조치 실시는 전국적으로 메르스 격리환자가 늘고 있고 감염환자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병원을 방문하시는 내원객들을 안심시키고 ‘뉴고려병원은 메르스관련 환자가 없을 뿐 아니라, 자체조치를 통한 지역주민에게 안심하고 올 수 있는 병원’이라고 안내를 하고자 병원자체조치도 신속이 실시하였습니다.

 

신속한 병원조치에도 불구하고 뉴고려병원은 메르스의심환자가 있다고 거짓된 정보가 나온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을 하며 허위사실 작성하거나 그 내용을 유포한 분들께 법적으로 강력한 대응조취를 취할 생각입니다.

 

환자의 안전, 지역주민의 안전, 김포시의 안전을 그 무엇보다도 먼저 생각하는 뉴고려병원이며 본원과 관련되어 확인되지 않은 거짓된 내용으로 인하여 병원을 이용하시는 내원객 및 지역주민분들게 메르스와 관련된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뉴고려병원에 메르스감염환자는 진료, 입원, 방문은 절대 없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에 병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의 걱정이 높아질까 이러한 병원 입장을 발표하며 앞으로도 허위사실을 작성, 유포하시는 분들은 즉시 신고조치 및 허위사실유포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건복지부의 발표내용에서도 국민들의 불안감이 조성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위처럼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시 강력한 법적대응을 실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뉴고려병원은 메르스감염환자 및 의심환자는 절대 없었음을 안내해 드리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안심할 수 있는, 지역내 최고의 의료서비스로 지역주민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