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상태바
신년사
  • 더김포
  • 승인 2013.01.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김포지사장 박효수

 2013년 희망찬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농어업인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김포지사는 새해에도 김포시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량 생산기반을 책임지는 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농어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에는 극심한 가뭄과 집중호우로 농업기반시설과 농작물에 많은 피해가 우려되었으나 농업인과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조기에 응급복구하는 등 전력을 다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고 풍년 농사를 이루었습니다. 이는 농업인 고객 여러분과 우리공사 전 직원이 귀중한 재산을 보호하겠다는 신념으로 일한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지구 온난화의 가속으로 잦아지는 기상이변에 더욱더 철저히 대비하여 관내 농업인 여러분의 귀한 재산을 잃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정책이 그러하겠지만 특히, 농어업정책은 현장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현장에서 농어민과 함께하며 농어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농어민이 필요로 하고 실현가능한 계획 수립과 집행만이 농어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는 길이라고 확신합니다.

새해에도 우리 지역 농어업이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루기 위해 우리지사뿐만 아니라 지방자치단체, 관련기관 및 단체, 농어업인이 모두 지혜와 힘을 모아 나가야 할 것입니다.

2013년에도 한국농어촌공사 김포지사는 농어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농어촌의 미래를 선도하는 글로벌 최고 공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을 다짐하며, 농어업인 여러분이 계획하신 모든 일이 결실을 맺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