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신문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상태바
더김포신문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 더김포
  • 승인 2012.07.1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문수

 항상 넉넉한 정보를 끊임없이 전해주며 지역의 올바른 언론 문화 창달을 위하여 앞장 서 온 더김포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4년 동안 정확한 정보와 풍성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면서 김포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해 주신 더김포 가족 여러분께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사실을 올바르게 전달하고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여 우리 사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하는 것은 신문사의 사명일 것입니다. 그 동안 공정한 논평과 정확한 기사를 통해 다양한 사회변화들의 중심을 지켜왔듯이 지역 사회의 건전한 여론 조성과 부조리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으로 깨끗한 풍토를 마련한 건 이러한 노력에 따른 당연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우리가 경제적․물질적 발전에 비추어 볼때 소홀했었던 민주 시민 양성과 우리 사회이면에 가려진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모울 수 있도록 지역 여론을 선도해주시기 바라며 김포교육과 우리의 청소년들이 튼튼한 몸과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자랄 수 있도록 많은 역할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앞으로도 정확한 상황인식과 명철한 판단으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줄뿐만 아니라, 더불어 교육경쟁력 강화의 초석이 되는 김포의 대표 신문사로 거듭 발전하시기를 바랍니다. 더김포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과 비롯한 신문사 관계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