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김포시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공고
상태바
제26회 김포시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공고
  • 이승한
  • 승인 2021.10.2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분야, 지역경제를 빛낸 우수중소기업 추천받아…

지난 2021년 10월 22일 제26회 김포시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을 공고했다.

김포시 중소기업대상은 올해 26회째를 맞이하는 관내 기업들에게 전통과 자긍심을 갖도록 하는 표창으로, 5개분야(창업1, 생산성 및 기술혁신1, 해외시장개척1, 노사화합 및 고용창출1, 여성기업1)에서 총 5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금년 제26회 수상자부터는 그 혜택이 확대되어, 기존 중소기업 수상업체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혜택을 받았다면 금년도부터는 판로개척 및 기술지원 분야 지원사업의 인기 사업 4가지 중 1가지 사업을 선택하여 직접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수상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기업지원사업으로는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 중소기업 샘플 및 수출물류비 지원사업, 김포시 노후생산시설 현대화 지원사업,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사업이 있다.

이에 더하여 중소기업대상 수상업체로 선정된 기업은 상장 수여 및 현판 교부, 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차보전 0.5% 추가 지원, 시 홈페이지를 통한 선정기업 홍보 및 관내 우수 중소기업 홍보 책자 발간 시 수상업체 제품 포함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송천영 기업지원과장은 “중소기업대상 혜택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우수중소기업들이 더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우리시 우수기업들이 중소기업대상 후보 모집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대상은 사업장이 김포시에 소재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11월 3일부터 11월 17일까지 김포시청 기업지원과로 개별접수 혹은 기관추천(읍·면·동, 김포상공회의소, 김포산업관리공단, 신용보증기금 김포지점, 경기신용보증재단 김포지점, 농협중앙회 김포시지부 등 관내 금융기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시상식은 2021년 종무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류는 김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전화 :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 ☎031-980-22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