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2022년도 기업지원사업 시행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상태바
市, 2022년도 기업지원사업 시행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 김소연
  • 승인 2021.06.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22년도 기업지원사업 시행을 위한 관내 기업체 설문조사를 시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올해 시행중인 김포시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기업들의 만족도를 알아보고, 실질적으로 기업에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문조사 대상은 자금지원분야, 기술지원분야, 판로개척분야 3개 분야의 21개 사업으로 ▲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자차액 보전금 지원 ▲중소기업 특례보증 지원 ▲중소기업 매출채권보험 보험료 지원 ▲노후생산시설 현대화 지원사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기술닥터사업 ▲국내전시회 참가 지원사업 ▲해외지사화 지원사업 등이 해당된다.

설문조사는 김포시 관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김포시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기업지원사업 알리미’를 통해 설문지를 작성하여 기업지원과로  우편, 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내년 2022년도 기업지원사업 시행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며, 기업체 의견제출 건들은 내년도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송천영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관내 기업체들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사업이 무엇인지 파악할 좋은 기회이므로 더 나은 기업지원사업을 위해 많은 기업체에서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