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나기 사계절썰매장’개장
상태바
시원한 여름나기 사계절썰매장’개장
  • 김소연
  • 승인 2019.07.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썰매장은 지난 6일 개장해 오는 8월 25일까지 51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과도한 물놀이로 인한 저체온증을 방지하고 풀장 부유물을 청소하기 위해 12시부터 13시 점심시간과 매시간 50분간 운영 후 10분간 운영을 잠시 멈추며, 이 휴게시간 동안에는 이용객들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여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벤트로는 징검다리 이벤트, 수중 보물찾기 이벤트, 페달보트를 이용한 수상레저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징검다리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들에게 재미난 볼거리와 참여기회를 제공하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다같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또한 페달보트를 운영해 아이들로 하여금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역시 준비돼 있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의 가장 큰 매력은 저렴한 이용가격과 깨끗한 수질인데, 올해는 김포시민 다자녀할인까지 더해져 시민들의 부담을 확 줄였다.

성인 7,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으로 관내시민 대상으로 하는 요금은 본인 신분증과 등본을 지참하면 5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건 담당자와 안전관리 요원을 최대한 배치하고,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이용고객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게 그늘막을 더욱 넓게 설치해 매표 대기시간이 길 때 고객들이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그늘막을 통해 더위를 차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