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구래역(가칭) 역세권 프리미엄은 기본!
상태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구래역(가칭) 역세권 프리미엄은 기본!
  • 강주완
  • 승인 2015.10.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전문가 반도건설, 고객의견 담은
검증된 평면, 수납, 에듀 특화로 수요자 공략!

 

▶반도유보라 1~4차 릴레이 성공 비결 쏙쏙 모은 집결체로 수요자 관심도 절정!

▶퍼펙트 생활권••• 구래역(예정), 복합환승센터, 이마트, 학교, 호수공원까지

▶알파룸은 기본! “수납공간+가변형벽체+드레스룸·서재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과 전문 교육프로그램 교육 특화

(단지 내 “YBM 영어회화강좌, 아이들의 맞춤 학습 능률교육 프로그램” 제공)

▶3.3㎡ 평균 분양가 1000만원 초반대, 전세가율 높은 김포맘들의 눈길 끄네

▶청약예정일 특별공급 10/13(화), 1순위 10/14(수), 2순위 10/15(목)

 

▣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 사업개요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반도유보라 1~4차 시리즈를 완판하며 김포한강신도시 내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는 반도건설이 오는 10월 8일 다섯 번째 분양물량인‘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를 선보인다.

 

특히 이 단지는 전 가구 프리미엄 주택형인 전용 96~104㎡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공급물량 중 전용 84㎡ 이하 중소형 평형이 전체 공급량의 약 80%를 차지하는 김포한강신도시에서“반도유보라5차”는 프리미엄 평형에 대한 희소성을 가질 것으로 생각된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Ac-0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지상 30층, 총 6개동 전용 96~104㎡ 4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96㎡ 80가구 △101㎡ 80가구 △104㎡ 320가구로 구성됐다.

 

▣ 반도건설의 설계미학에 김포맘의 의견을 더하다¨ 프리미엄 설계의 탄생!

지난 2006년 장기지구 반도유보라 분양을 시작으로 김포 한강신도시에서만 5번째 시리즈 아파트를 내놓고 있는 반도건설은‘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분양을 앞두고 최근 3~4차 기존계약자들의 의견을 분양에 반영하기 위한 작업들을 진행하여 왔다.

 

특히 이번 사업지는 프리미엄 주택형(전용 96~104㎡)인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 중 “수납공간, 고객취향에 맞춘 가변형 벽체, 부부전용 드레스룸(남,여 별도), 부부독립공간(서재), 별동학습관 설치 등을 적극 반영하여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전 타입 모두 주방과 거실의 맞통풍 구조로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패밀리공간, 맘스오피스 등으로 선택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전용 96㎡ 타입 3면 개방구조로 통풍이 우수하다. 입주자의 가족구성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수납 강화형 평면으로, 거실 복도장 및 안방장, 대형 팬트리, Walk-in 현관신발장을 제공해 수납을 극대화했다. 안방과 연계된 부부욕실과 붙박이장, 드레스룸을 제공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 하였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취향에 따라 방 또는 광폭거실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101㎡ 타입 4bay 맞통풍 구조에 가변형 벽체로 구성됐다. 대형 팬트리, 신발·스포츠용품 등의 수납기능을 강화한 현관신발장을 제공한다.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은 침실로 구성 시 침실을 총 4EA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 외 패밀리공간이나 맘스오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알파공간의 벽체 오픈 시에는 확장된 주방공간으로의 연출 또한 가능하다. 알파룸, 드레스룸과 더불어 안방과 연계된 서재가 보너스 공간으로 제공된다.

 

전용 104㎡ 타입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가변형 벽체로 구성됐다. 주방 알파룸은 주부의 취향에 따라 대형 팬트리공간 및 방으로도 활용할수 있다. 거실과 침실 사이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각각 별도의 용도 또는 약 8.1M의 광폭거실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침실(안방)의 가변공간은 맘스오피스룸이나 게스트룸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 공간 안에 2개의 문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한 Walk-in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또한 알파룸, 드레스룸과 별도로 서재 공간이 제공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도건설 김정호 홍보팀장은“한강신도시에서만 다섯 번째 분양물량인 만큼 계약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더 노력했다. 김포맘들의 선호도가 높은 수납공간, 가변형벽체, 드레스룸 강화는 물론, 남성 수요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재공간, 안방 부부별도 드레스룸(남,여별도)도 제공된다. 가족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평면설계 외에 반도건설은 단지 조성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단지를 가로지르는 통경축(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쾌적한 바람길을 설계했으며 단지 내 중앙광장도 조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