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하나병원 지규열 대표원장, 순천향대천안병원 신경외과 개원의 대상 연수강좌 발표
상태바
연세하나병원 지규열 대표원장, 순천향대천안병원 신경외과 개원의 대상 연수강좌 발표
  • 강주완
  • 승인 2023.05.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규열 대표원장
지규열 대표원장

연세하나병원은 지난 13일 ‘순천향대천안병원 신경외과 연수강좌’에서 연세하나병원 척추신경외과 지규열 대표원장이 주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마지막 세션, 세 번째 발표에서 ‘신경통증 및 척추질환 치료’를 주제로 연세하나병원 지규열 원장은 ‘신경통증 치료 최신 지견’에 대해 발표했다. 

지규열 원장은 “이번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외과학 교실 주최 신경외과 개원의 대상 연수강좌에 김포 지역을 대표하는 척추관절병원으로서 연수강좌에 참여해 발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본부터 실전, 최신지견까지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통증치료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빠른 트렌드의 흐름을 인지하고 있는 실제 신경외과 개원의 대상 발표이기 때문에 ‘26th Soonchunhyang university neurosurgery postgraduate update’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더욱 청중들에게 현재 흐름에 맞는 최신 정보를 전달할 수 있었다.

또한, 지규열 원장은 현재 지규열 원장이 회장으로 있는 지난 제34차 대한신경통증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도 빠르게 발전하는 의료기술과 다양하게 변화하는 통증 중재치료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지규열 원장은 척추신경외과 전문의로 현재 김포 연세하나병원의 대표원장을 맡고 있으며, 대한신경통증학회 회장, 대한병원장협의회 보험이사, 대한의사협회 보험자문위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비상근평가위원 등울 맡고있는 등 학회•학술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