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본관 참여실에서 민원여권과 및 읍면동 민원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3년 제2차 주민등록‧인감‧본인 서명 업무 연찬회’를 개최했다.
민원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이번 연찬회에서는 허위 전입신고 방지를 위한 강화된 업무지침 안내와 함께 읍면동 담당자 간 민원 사례별 처리방안 등을 토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연찬회에 참석한 한 담당자는 “신속‧정확‧신뢰받는 민원 처리를 위해 법령‧지침 숙지는 기본이고, 연찬회를 통한 상호 업무 공유 및 토의 또한 직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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