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꽃바구니 전달
상태바
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꽃바구니 전달
  • 강주완
  • 승인 2023.05.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협의체의 마음이 담긴 카네이션 비누꽃바구니를 제작, 전달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가정의 달이 시작되는 1일 오전, 한 자리에 모여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꽃바구니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간식들을 담은 주머니를 제작했으며, 오후에는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손수 제작한 꽃바구니와 다과 주머니를 전달했다.

카네이션 비누 꽃바구니를 받은 한 어르신은 “예쁜 꽃바구니를 받아본 지 너무 오래됐는데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 기분이 좋다”라며 “다들 바쁘신 분들인데 이걸 다 하나하나 만들었다니 정말 감사하다. 요즘 말할 사람도 없었는데 오늘 모처럼 사람 사는 기분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행사 종료 후 김금숙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동네 어르신들에게 우리 협의체의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 비누꽃바구니와 다과주머니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운양동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을 기획, 시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순애 운양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운양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