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시장,새해 첫 행보“문수산 해맞이”로 희망 다짐
상태바
김병수 시장,새해 첫 행보“문수산 해맞이”로 희망 다짐
  • 강주완
  • 승인 2023.01.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시장은 2023년 1월1일 계묘년(癸卯年) 문수산 해맞이 행보에 나섰다. 이는 김포시민들의 평안을 기원하고 시민화합과 지역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김병수 시장의 새해 첫 행보다.

김병수 시장은 문수산에 올라 “‘통(通)하는 70도시 우리 김포’를 향한 발걸음은 새해에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올해도 ‘모두와 통(通)하는 김포의 해’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 시장은 계묘년 신년사를 통해 “2022년 한해를 돌아보면 김포시 숙원과 미래를 위해 바쁘게 달렸다”며 ▲작년 11월11일 정부가 발표한 김포한강2 콤팩트시티(현 정부 첫 신도시, 양촌읍·장기본동·마산동·운양동 일원)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 지자체간 합의(김포시·서울시·강서구) 등 김포에 물들 ‘변화’를 강조했다.

김 시장은 계속해서 “김포의 숙원과 미래를 위해 시민과 공직자 여러분 모두 함께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우리 모두의 노력이 올해 더욱 빛날 수 있게 솔선수범과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한 시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병수 시장이 새해 첫 행보로 오른 문수산(文殊山)은 월곶면 성동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선 숙종 때 축성한 산성이 있는 김포시 내 가장 높은 산(376m)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