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의원 "사우동 주민 민원 해결 및 시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상태바
김주영 의원 "사우동 주민 민원 해결 및 시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 강주완
  • 승인 2022.12.1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영 의원이 사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하고 있다. / 포커스김포
김주영 의원이 사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하고 있다. / 포커스김포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국회의원(경기 김포시갑)이 15일 김포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진행했다.

김 의원은 사우동의 주민 민원 해결 사례와 지역 관련 입법 성과를 소개하며 "앞으로도 김포시민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읍·동별 순회 의정보고회는 김주영 의원의 의정활동 전반과 지역 현안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선 2년 반만의 첫 대면 의정보고회인 만큼, 읍·동별로 따로 진행해 지역별 민원 사항을 상세히 설명하고 지역주민과의 생활밀착형 소통을 진행하겠다는 취지다.

사우동 의정보고회에서는 주차문제 해소 위한 공영주차장 건립, 돌문로 전선 지중화, 김포고등학교 시설 개선, 근린공원 및 물놀이장 조성 등 예산과 지역 관련 입법 성과를 소개했다.

아울러 여름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대광연립 피해 재발 방지를 위한 재건축 요청 등 시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도 설명했다.

김 의원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김포골드라인 배차간격 단축, 서부권 BTX(로드지퍼) 도입, 준공영제 버스 도입 등 교통정책과 성과도 소개했다.

김 의원은 "남은 임기 동안 김포시민이 바라시는 일들을 실현하는 게 제 최우선과제이자 역할"이라면서 "막말이나 싸움하는 정치는 하지 않겠다는 총선 때의 약속을 지키며 의정활동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읍·동별 의정보고회는 김포시(갑) 5개 읍·동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다음 의정보고회는 19일 고촌읍, 23일 장기동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모두 동일하게 오후 4시 30분부터이며, 장소는 해당 동 행정복지센터다.

김주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관련 문의사항은 김주영 국회의원 지역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