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깁포시갑 지역위 2022 확대운영위·핵심당원 교육연수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깁포시갑 지역위 2022 확대운영위·핵심당원 교육연수
  • 강주완
  • 승인 2022.11.2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김주영 의원)가 18~19일 양일간 ‘2022 확대운영위·핵심당원 교육 연수’를 진행하고, 당원 역량 강화에 나섰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포시갑 지역 핵심당원들이 참여했으며, 지하철5호선 연장 등 교통문제를 비롯한 김포지역 현안에 대한 김주영 의원 설명과 성인지 교육 특강 등이 진행됐다.

김주영 의원은 “지난 총선 이후 줄곧 저를 뽑아 주신 김포시민들께 어떻게 하면 보답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며 열심히 달려왔다”며 “늘 저의 가장 우선순위이자 기준은 ‘우리 김포와 김포 시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 가’이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진심은 언제든 통한다고 생각한다”며 “부족한 점이 많지만 더 열심히, 낮은 자세로 주민들을 섬기겠다. 당원 동지들도 다시 한번 도약하는 김포시갑을 위해 함께 힘을 보태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모인 당원들은 모두가 홍보의 주체가 되어 그간 더불어민주당과 김포시갑지역위의 성과들을 알려 나가고, 당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뜻을 모았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지역위 부위원장 임명장과 모범당원 표창도 수여했다. 김주영 의원은 “저를 비롯한 김포의 선출직 공직자들이 김포를 발전시키고, 김포시민들의 삶을 바꾸는 도구로 열심히 뛰겠다”며 “당을 중심으로 뭉쳐 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