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 발전협의회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운양동 발전협의회 임원회의 개최
  • 강주완
  • 승인 2022.09.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양동발전협의회(회장 이운하)는 1일 “지난달 30일 운양동행정복지센터 모담홀에서 8월 임원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상반기 사업 추진 실적 공유, 하반기 사업계획 논의, 단체별 하반기 사업계획을 공유하였다.

하반기 사업은 가을 단합대회, 유관․기관단체 통합 송년행사, 유관단체 지원 등의 사업을 지속해나가며 동민화합과 동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주민자치회 힐링콘서트, 상권 활성화 사업과 노인회 한궁대회, 체육대회 등 단체별 하반기 사업계획을 공유하며 하나된 운양동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임원회의 종료 후, 발전협의회 임원과 통장협의회 임원 20여 명은 운양동 주민대표로 준공식 전 운양역환승센터 시설을 견학하였다.

운양역환승센터는 오는 9월 15일 준공식을 개최하며, 임시운영기간을 거쳐 정식운영될 예정이다.

이운하 운양동 발전협의회장은 “올 2월 제4대 발전협의회가 출범하였고, 임원진들의 도움으로 큰 무리없이 상반기 사업을 추진할 수 있었다.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완화되면서, 하반기에는 계획했던 사업들을 모두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운양동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순애 운양동장은 “운양동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단체장님들이 여러 역할을 해주고 계신다. 항상 감사드리며, 운양동 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어 주시기 바란다.

운양역환승센터 준공으로 동 주민들의 생활편의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