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동, 신규 임명 통장과의 좌담회 가져
상태바
마산동, 신규 임명 통장과의 좌담회 가져
  • 김소연
  • 승인 2022.07.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진혜경)는 지난 7월 8일, 이번에 새롭게 임명된 통장과의 좌담회를 가졌다. 

이번에 임명된 통장은 총 7명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선출되었으며, 임기는 올 해 7월 1일부터 2024년 6월까지로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공개모집 대상 통은 총 8개 통으로 마산9통, 마산16통, 마산18통 ~ 마산21통, 마산24통, 마산32통이었으며, 마산24통은 지원자가 없어 공석으로 남게 됐다. 총 12명의 지원자 중 면밀한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7명의 통장이 새롭게 선출됐다. 이로써 마산동은 33개 통 중 32개 통의 통장이 앞으로 활동하게 됐다. 

이 날 좌담회에서 마산동장은 신규 통장들에게 「김포시 통․리․반 설치조례」에 규정되어 있는 통장의 자격부터 복무, 직무 및 규칙 등에 대하여 교육하고 통장으로서 활동 시 반드시 언행을 조심하고 품위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마산동장은 “마산동이 개청부터 지금까지 발전해나갈 수 있었던 힘은 우리 통장님들에게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사는 지역이 김포시에서 최고로 쾌적하고 안전한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오늘 임명된 통장님들을 비롯하여 모든 통장님들이 함께 이끌어나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