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현 김포시장 예비후보,‘시민과 소통하는 출마 기자회견’
상태바
조승현 김포시장 예비후보,‘시민과 소통하는 출마 기자회견’
  • 강주완
  • 승인 2022.03.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김포, 내 삶을 바꾸는 시장!” 김포를 첨단 융합 기술 도시로 만들겠다.

28일 라베니체 수변상가에서 새로운 김포를 위한 ‘첨단 융합 기술 도시 김포 선언’ 기자회견을 가졌다.

조승현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 전문위원) 시장 예비후보는“수변상가에서 기자회견함은 좀 더 가까이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상공인 및 상권 등 김포의 경제가 다시 활발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소 선정 이유를 설명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시장 예비후보 조승현을 비롯해 기자 및 김포지역 약 3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해 정견발표 후에도 시민들과 함께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호응과 관심을 끌었다.

조승현 후보는 “지금 김포는 전국에서 14번째로 대도시로 진입을 앞둔 도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포시의 정치, 행정력은 시민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준 높은 시민의식을 가지고 있는 김포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치는 보이지 않으며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김포시의 반해 행정력은 제자리걸음으로 답답함 마저 느껴집니다.

저 조승현은 지역연고주의를 타파하고 그동안 다져온 정치력과 실물경제 전문가로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김포의 미래를 책임지고 자 시민 여러분들께 오늘 이 자리에서 김포시장 출마를 선언합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조승현 후보는“기초의원, 광역의원, 교육행정, 중앙당 부대변인, 대통령 직속기관 등 기초에서 중앙정치까지 경험한 유일한 사람으로서 행정혁신을 통해 일하는 김포, 결과의 김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면서, “대도시를 향한 김포의 더 큰 미래를 꿈꾸며 김포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조승현 후보는“내 삶을 바꾸는 시장이 되겠다”라며, 교통, 문화, 예술, 체육, 돌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이야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