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신임 허승범 부시장 현안 점검···
상태바
市, 신임 허승범 부시장 현안 점검···
  • 강주완
  • 승인 2022.01.1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부임한  신임 허승범 부시장이 본격적인 시정 파악과 함께 업무 전반에 대한 점검에 돌입했다.

허 부시장은 지난 7일부터 부시장실에서 각 부서장을 대상으로 김포시의 주요현안에 대해 질의하고 답변을 받는 방식으로 업무전반을 점검중이다.

효율적인 보고회 진행을 위해 기존 부서장의 일반현황 보고 등은 생략했다.

허 부시장은 사업 추진과정에서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해 짚어가며, 부서 및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의하는 등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포만의 역사적·지리적 강점을 활용한 차별화된 사업콘텐츠를 구상해 갈수록 치열해지는 지방정부간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이 외에도 인구 50만 진입에 따른 각종 기반시설 조기 구축, 제20대 대선 및 제8회 지선과 관련한 공무원의 정치적 중립,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역경기 회복 노력 등을 강조했다.

신임 허승범 부시장은 지방고시 4회로 공직에 입문한 뒤 경기도 경제투자관리실, 경기도인재개발원을 거쳐 투자진흥과장, 일자리정책과장을 맡았고 부임 직전에는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을 역임했다.

한편, 허 부시장은 2월초에는 도시관리공사 및 출자출연기관 등을 직접 방문해 현안을 챙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