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마술 체험Day, 재밌Day 운영!
상태바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마술 체험Day, 재밌Day 운영!
  • 강주완
  • 승인 2021.03.0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3월 “청소년들이 교과 학습에서 벗어나 현장체험활동을 통하여 새로운 경험 및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프로그램 중 하나인 ‘체험Day, 재밌Day’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Day, 재밌Day’ 프로그램은 초등 3 ~ 4학년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과학, 자연, 직업 등 다양한 주제로 청소년이 체험을 통해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된다.

오는 3월 27일 ‘체험Day, 재밌Day’ 1기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친구들이 각 가정에서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술’을 주제로 마술공연 관람 및 마술체험, 마술사 진로직업 교육 등을 다룬 비대면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3월 3일(수) 오전 9시부터 김포시청소년재단 온라인통합접수 시스템(www.fgy.or.kr/edu)에서 선착순으로 접수가 시작되며, 온라인접수와 함께 참가신청서를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이메일(gochonyouth@hanmail.net)로 제출하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1인 20,000원의 참가비가 있으며, 신청서의 참가비 지원안내를 확인하면 대상자에 따라 최대 100% 감면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체험을 제공하여 성장기 청소년의 사고를 확장하고 주말 여가시간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