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김포시통리장협의회 정담회 개최
상태바
2021년도 김포시통리장협의회 정담회 개최
  • 김소연
  • 승인 2021.02.2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촌읍 김한기 시 협의회장 선출

지난 24일 시민과의 소통행정으로 김포시통리장협의회 정담회를 개최하여 지역 현안 사항을 논의했다.

이번 정담회는 2021년 첫 번째 개최된 회의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대곶면 이순상, 하성면 신현대, 사우동 김건한, 구래동 주은경, 운양동 김미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정하영 시장을 비롯한 시 간부공무원과 읍면동 통리장협의협의회 전·현직 회장과 상견례를 진행했다.

시는 ▲ 김포시 통·리·반 설치조례 일부개정 ▲ 공공청사 등 신축 진행상황 ▲ 읍면동 평생학습센터 운영 ▲ 종량제 봉투 지원 ▲ 소규모 사업장 코로나19 선제검사 및 예방접종 추진현황 ▲ 전화금융사기 피해 예방활동 추진 등에 대해 설명하고 통리장협의회의 협조를 당부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숨 가쁘게 달려온 한해였다.  2021년은 더 큰 김포를 만들기 위해 또 다른 의미의 숨 가쁜 한해를 보내고 있다.” 며 “김포시는 스마트에코(ECO) 경제도시, 평생교육도시, 대한민국 대표 평화관광도시, 경쟁력 있는 한간신도시 완성이라는 4대 핵심시정이 공허한 표어로만 남지 않도록 1400여 전 공직자가 하나가 되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김포시통리장협의회는 2021년 협의회 회장으로 양촌읍 김한기 회장이 선출되어 김포시정 발전을 위하여 협업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