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내달 1일 청약접수
상태바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내달 1일 청약접수
  • 강주완
  • 승인 2020.09.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투시도 / 포커스 김포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투시도 / 포커스 김포

법양건영㈜은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생활권에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테라스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법양건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케팅이 제약되는 상황 속에서도 전 타입 청약이 마감됐다고 밝혔다. 특히 분양권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거주목적의 실수요자와 함께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김포시 장기동 1894-9번지 일원(Bc-04블록)에 들어서는 범양레우스 라세느는 범양건영이 시공한다. 총 286가구로 각 세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 규모다.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에 공동주택의 장점을 더한 주거 형태다. 내 집안에 탁 트인 테라스를 갖추면서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커뮤니티시설, 유지보수 등을 강화했다. 전 층을 한 세대가 사용하는 수직형 설계로 나와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해 타운하우스만의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범양레우스 라세느에는 기존 테라스 타운하우스에서 한층 진화된 특화설계가 도입됐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실내 놀이터, 독서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타운하우스에서는 드물게 지하 주차장을 설계해 차량을 보호하고 지상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남향위주 단지 배치에 넉넉한 테라스 공간도 제공되며, 지역난방 시스템을 갖춰 관리비 부담도 줄였다.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생활권 마지막 분양인 만큼 빼어난 입지는 실 거주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김포골드라인(김포도시철도) 장기역 역세권에 속해 공항철도ㆍ5ㆍ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22분만에 닿을 수 있다.

마곡,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여의도, 광화문 일대로 이동이 수월하다. 향후 김포공항에 대곡~소사 복선전철 개통시, 서해선(소사~원시선)과 연결돼 서해안 전역으로 접근성이 크게 개선된다.

또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수변 라이프’가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단지 바로 앞에는 김포의 명소인 금빛수로가 자리하며, 이 수로를 따라 2.7㎞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또한 유럽풍 스트리트형 수변상가 라베니체가 금빛수로와 연계돼 있어 이색적인 정취를 뽐내며, 각종 수상레저 시설도 갖췄다. 연면적 7만4천148㎡에 달하는 한강중앙공원이 금빛수로를 끼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단지 인근에 교육시설(푸른솔초ㆍ중학교, 고창초, 김포제일고 등)을 갖춘 학세권에 속한데다 학원가도 근거리에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앞서 지난 1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진행된 청약 결과 286가구에 1015건이 접수돼 평균 3.5대 1로 전 타입 청약 마감됐다. 정당계약은 14~17일 4일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표할 주거공간으로 테라스 타운하우스가 각광받고 있다”며 “치솟은 아파트 값에 부담을 느낀 30~40대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기존에 김포에 분양된 테라스 타운하우스는 억대 웃돈이 붙어 투자자들의 문의도 많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객을 위해서는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에서는 세대 내부를 VR로 구성한 e모델하우스, 마감재리스트 등도 확인 가능하다. 정당 계약 후 일반 관람 일정은 향후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