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독서교실, 눈높이명화 ‘자연을 사랑한 화가들’ 운영
상태바
여름독서교실, 눈높이명화 ‘자연을 사랑한 화가들’ 운영
  • 이승한
  • 승인 2020.07.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 3, 4학년 2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4일부터 7일까지 오전 10시~12시 여름 독서교실 눈높이 명화 ‘자연을 사랑한 화가들’을 운영한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과 협력해 진행하는 이번 독서교실은 ‘자연을 사랑한 화가들’이란 주제로 어린들에게 책을 통한 명화 감상과 다양한 독후활동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고흐 등 4인의 작품 감상을 통해 자연을 관찰하는 안목을 키우고 작품 속 표현 기법을 어린이들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사고력 확장과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방학을 맞아 책 속 미술 작품 감상과 관련 독후 활동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7월 6일(월)부터 온라인 모아폼(중봉도서관 공지사항 홈페이지 링크)에서 접수하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모아폼 접수 마감 시 대기자 접수는 전화(☎5186-4806)로 가능하다. 

코로나19 상황 및 대응 지침에 따라 일정 및 운영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5186-480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