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강의 ‘집에서 즐기는 랜선 평생학습’ 운영
상태바
화상강의 ‘집에서 즐기는 랜선 평생학습’ 운영
  • 강주완
  • 승인 2020.06.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정하영) 평생학습관이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교육이 불투명해짐에 따라 7월 단기특강 ‘집에서 즐기는 랜선 평생학습’을 온라인 화상 강좌 줌(ZOOM) 라이브로 운영한다.  

비대면 화상회의 어플 ‘zoom’을 이용한 화상강의 형식으로 강사와 동료 학습자 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강의로 운영되며, 지정된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PC, 가정용 컴퓨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강 할 수 있어 언택트 시대 새로운 학습방식을 무료로 체험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온라인 화상강의는 오는 7월 13일 EBS 육아학교의 MC 이운정 아나운서의‘코로나 블루 극복! 집콕하는 자녀와의 소통솔루션’ 강의를 시작으로, 7월 16일 극단 ‘이룸’의 대표 김영직 배우의 ‘인생2막 연기자로 다시 태어나기’ 강좌로 양일에 걸쳐 오전 10시 각각 운영 될 예정이다. 

7월 1일(수)부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http://www.gimpo.go.kr/learning/index.do) 접수하며 강좌별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접수 마감 시 대기자 접수는 전화(☎980-5154)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알림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