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도시락 배달봉사
상태바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도시락 배달봉사
  • 김소연
  • 승인 2020.03.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코로나19의 예방과 건강한 생활유지를 위해 관내 결식우려 어르신과 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위한 불고기 배달 봉사인 ‘행복한 밥상, 사랑의 배달꾼’을 시작했다.

‘행복한 밥상, 사랑의 배달꾼’은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원이 운영하는 나무꾼이야기(대표 이동식)에서 매달 불고기 100인 분을 지원받아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취약계층에게 직접 배달해 주는 사업이다.

이번에 기부된 불고기는 코로나19로 경로당 임시휴관, 외출자제, 개학연기 등 일상생활에 제약을 받아 결식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 및 아동 20가구에 배부됐으며,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집집마다 방문해 불고기를 배달하고 예방수칙 안내와 안부 등을 확인했다.   

배달봉사에 참여한 박춘영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지만, 특히 어르신들과 아동의 건강과 결식문제가 우려돼 자발적으로 봉사하게 됐으며 의미 있는 일을 하게돼 보람되고 기쁘다”고 말했다. 

최명순 장기동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해주신 장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한 지역사회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