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공원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상태바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 김소연
  • 승인 2019.08.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8.19.(월) ~ 09.06.(금) 기간 중, 공원녹지과에 신청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오는 8월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임기만료에 따라 위원회 재구성을 위해 도시공원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당연직 위원 등을 제외한 6명으로 지원 자격은 조경, 공원·녹지, 도시계획, 경관, 산림, 도시생태, 방재 등 공원녹지 관련 분야에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청렴·성실한 사람으로 도시공원위원회 심의에 적극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위촉된 위원은 오는 9월부터 2년간 김포시 도시공원위원회에 소속돼 활동하게 되며,「도시공원 및 녹지등에 관한 법률」등에서 도시공원위원회 심의를 받도록 정한 사항에 대한 심의를 하게 된다.
 
위원 모집에 응모하고자 하는 경우 지원신청서를 김포시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 ‘고시공고 / 김포시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모집’에서 내려 받아 9월 6일까지 김포시 공원녹지과로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의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조재국 공원녹지과장은 “도시공원위원회는 관내 특색 있는 공원의 조성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전문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각 기관 및 단체에서는 소속 전문가 분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김포시 공원녹지과 공원조성팀(☎031-980-23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